LG유플러스 '스마트홈트', 누적 가입자수 작년 대비 12배 증가
LG유플러스 '스마트홈트', 누적 가입자수 작년 대비 12배 증가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0.12.15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적 이용시간 315만분 돌파
LG유플러스의 홈트레이닝 전문 서비스 ‘스마트홈트’의 지난달 기준 누적 가입자수가 작년 대비 12배 증가했다.
LG유플러스의 홈트레이닝 전문 서비스 ‘스마트홈트’의 지난달 기준 누적 가입자수가 작년 대비 12배 증가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는 카카오 VX와 공동으로 제공하는 홈트레이닝 전문 서비스 ‘스마트홈트’의 지난달 기준 누적 가입자수가 작년 대비 12배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누적 이용시간도 315만분을 돌파했다. 

스마트홈트는 맨손 근력운동과 스트레칭은 물론, 필라테스, 요가, 골프, 복싱, 댄스, 성장체조, 다이어트 등 유명 강사가 알려주는 40여 개의 홈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모바일뿐만 아니라 UHD2, UHD3 셋탑박스를 이용해 U+tv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LG유플러스 고객에게는 스마트홈트의 모든 콘텐츠가 무료로 제공된다.

LG유플러스는 코로나19 이후 집콕족이 증가함에 따라, 홈트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졌다고 설명했다. 특히 최근에는 U+tv용 스마트홈트가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며, 서비스 가입자의 상승세를 견인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U+tv용 스마트홈트를 활용하면, 스마트폰 앱(App) 대비 큰 화면에서 선명하게 재생되는 콘텐츠를 보며, 강사의 동작을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여러 각도로 촬영된 전문가의 운동 영상을 원하는 각도로 선택해서 시청하는 기능을 이용하는 데도 유용하다. 또한 별도 조작 없이 TV만 켜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점도 편리하다.

LG유플러스 신규서비스담당 손민선 상무는 “30·40대 여성 고객들의 관심을 시작으로 U+tv 출시에 힘입어 스마트홈트의 가입자가 크게 상승하는 추세”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