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VSP E’ 시리즈 라인업 확장…미드레인지 시장 공략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VSP E’ 시리즈 라인업 확장…미드레인지 시장 공략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12.15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미드레인지 타겟 ‘VSP E’ 시리즈 라인업을 확장한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미드레인지 타겟 ‘VSP E’ 시리즈 라인업을 확장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양정규)이 고성능 NVMe 올플래시 어레이인 ‘VSP(Virtual Storage Platform) E’ 시리즈 라인업 확장과 HNAS 솔루션 제품군 추가 등을 통해 미드레인지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고 15일 밝혔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NVMe 미드레인지 올플래시 모델인 VSP E590 및 E790 제품 출시를 통해 고성능의 NVMe 스토리지를 활용할 수 있도록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 모든 규모의 고객에게 엔터프라이즈급 기능과 이점을 제공하며 인공지능, 고성능 컴퓨팅 및 에지 컴퓨팅 아키텍처와 관련된 새로운 데이터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충분한 기능을 제공한다.

새로이 출시된 제품은 빠른 설치에서 자동화된 프로비저닝 및 지능형 성능 관리에 이르기까지 구현 및 운영의 모든 측면을 단순화하도록 설계된 지능형 내장형 관리 기능을 갖추고 있다. 거의 실시간에 가까운 스토리지 시스템 성능 모니터링을 제공하며, 대규모 배포를 계획하고 워크플로우 및 오케스트레이션 자동화에 대한 더 많은 제어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고급 관리 소프트웨어인 옵스 센터(Ops Center)와 호환도 가능하다. 

VSP E590 및 E790은 통합 데이터 보호 및 복제 데이터 관리 기능을 통해, 동급 최고의 성능과 새로운 수준의 단순성을 구현하여 일상적인 데이터 관리를 보호하고 단순화하는 2U 플랫폼이다. 데이터 감소 및 효율성을 보장하기 위해 하이엔드 스토리지인 VSP 5000 시리즈와 동일한 SVOS RF 운영 체제를 활용하고, AI 기반 ADR(Advanced Data Reduction)은 용량 효율성을 높여 고객이 제한된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분산된 엔터프라이즈 및 데이터센터 애플리케이션 워크로드를 위한 간단하고 효율적인 스토리지 솔루션인 ‘HNAS 5000’ 제품군도 선보인다. HNAS 5000 시리즈는 공유 스토리지 인프라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광범위한 워크로드를 통합하는 모든 VSP 시스템에 파일 서비스를 추가할 수 있다. 정책에 따라 파일 데이터를 퍼블릭 클라우드를 포함한 모든 유형의 원격 대상에 오프로드하여 비용절감도 가능하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양정규 대표는 “VSP E 시리즈는 업계 최고의 기능과 지능형 소프트웨어를 통해 미드레인지 스토리지에 대한 기준을 높이고 고객들에게 보다 넓은 선택권과 경제성을 제공한다”며 “고객이 비즈니스 관리에 집중하고 인프라 관리 부담을 완화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