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맛집 식도랑 여행의 끝판왕 '탐라바당'
제주도맛집 식도랑 여행의 끝판왕 '탐라바당'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7.28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한해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이 천만 명 이상에 달하고 그만큼 다양화된 맛집과 여행지가 즐비한 제주도에서 만족할만한 여행코스를 잡는 일이란 여간 쉽지 않다. 여행지에서 선택의 가장 어려운 코스에 다다랐을 때 가장 먼저 의지해야 하는 것이 바로 현지인의 이야기. 제주의 현지 게스트하우스 운영자가 추천하는 맛집 '탐라바당'은 주민들이 가장 먼저 찾는 제주도맛집이다.

새파란 바다가 아름다운 용담해안로에 위치한 제주향토음식점 '탐라바당'은 꾸미지 않은 정겹고 편안한 분위기와 바다정경을 감상할 수 있는 위치를 자랑하며 설레는 마음을 가득 안고 방문하는 여행자들을 맞이한다.

매장 안으로 발을 들이면 가장 먼저 원산지 포스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탐라바당의 김치부터 해산물까지 모든 식재료는 국내산이며 그만큼 신선한 식감과 맛을 자랑한다.

방문객들이 입을 모아 추천하는 대표메뉴는 통통한 갈치살과 매콤한 맛의 조화가 일품인 갈치조림. 가장 제주다운 음식이면서 향토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맛을 음미할 수 있다. 바삭한 옥돔구이와 시원한 국물로 여행자들의 피로를 풀어주는 전복뚝배기의 맛도 뒤지지 않는다.

최근 혼자 오는 여행자들이 많아짐에 따라 갈치조림부터 생선구이, 매운탕까지 부담 없이 누구나 와서 즐길 수 있는 1인분 메뉴도 제공하고 있다.

매장은 제주도 제주시 서해안로 612에 위치해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탐라바당(064-747-3727)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