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이패스, 전세계 고객 대상 버추얼 행사 ‘리부트 워크 페스티벌’ 개최
유아이패스, 전세계 고객 대상 버추얼 행사 ‘리부트 워크 페스티벌’ 개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0.12.11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이패스는 전세계 고객 대상으로 버추얼 행사 ‘리부트 워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유아이패스는 전세계 고객 대상으로 버추얼 행사 ‘리부트 워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유아이패스가 15일부터 17일까지 한국시간으로 매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되는 리부트 워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3일간 화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유아이패스가 제공하는 업무 자동화를 혁신적으로 적용하는 방법과 함께 유아이패스 자동화 플랫폼으로 ‘1인 1로봇’ 여정을 가고 있는 기업들의 사례를 소개한다. 주요 세션은 모두 한글 자막이 제공된다.

‘리부트 워크(Reboot Work)’는 오래된 업무 방식에서 벗어나 자동화를 통해 새롭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일하고, 더 가치 있는 일에 집중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리부트 워크 페스티벌의 참가자들은 유아이패스의 전문가들과 직접 교류하고 유아이패스가 최근 발표한 차세대 자동화 플랫폼의 제품 데모를 시연해 볼 수 있다

김동욱 유아이패스코리아 대표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기업은 변화하는 시장 상황과 새로운 고객 니즈에 더 빠르고 민첩하게 반응하는 동시에 비즈니스 연속성을 유지하도록 요구받고 있다. 유아이패스는 전 세계 기업과 협력하여 새롭고 혁신적인 자동화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있다”며, “이번 리부트 워크 페스티벌에서 자동화 성공 사례와 함께 유아이패스의 다양한 국내외 고객으로부터 얻은 지향점을 소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