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코리아, 건조한 겨울철 핸드크림 베스트 4종 선봬
샤넬코리아, 건조한 겨울철 핸드크림 베스트 4종 선봬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0.12.10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찬바람에 계속 노출되는 겨울철은 피부가 쉽게 건조해진다. 특히 외부에 가장 많이 노출되는 부위 중 하나인 손은 핸드크림으로 유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줘야 한다. 이에 겨울은 사계절 중 핸드크림 수요가 가장 늘어나는 시기로, 핸드크림은 예쁜 손을 가꾸기 위한 필수 아이템이 되었다. 이에 샤넬이 손에 촉촉한 수분과 보습감을 선사할 핸드크림 4종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 라 크렘 망 & 라 크렘 망 텍스쳐 리치
샤넬의 ‘라 크렘 망’은 피부를 매끄럽고 부드럽게 만들어주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메이 로즈 왁스와 브라이트닝 효과를 제공해주는 아이리스 팔리다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글리세린과 히알루론산, 시어 버터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최상의 보습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손에 딱 맞는 유니크하고 우아한 조약돌 모양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기존의 ‘라 크렘 망' 보다 리치하면서도 벨벳처럼 부드러운 밤 타입의 텍스처인 ‘라 크렘 망 텍스쳐 리치’는 벨벳처럼 부드러운 포뮬러가 피부를 보호하는 보습 장벽을 형성해 8시간동안 수분이 지속되고 영양을 공급해 부드럽고 촉촉한 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 N°5 로(L'EAU) 온 핸드크림 & 르 리프트 라 크렘 망
N°5 로(L'EAU) 온 핸드크림은 N°5 로(L'EAU)의 기존 라 크렘 망 제품과 다르게 매트한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향기를 은은하게 손에 남기는 것은 물론, 영양과 수분이 듬뿍 담긴 크림 텍스처는 바로 흡수되어 피부에 벨벳같은 부드러움을 남긴다. 

또한 유광 블랙 컬러의 조약돌 모양의 ‘르 리프트 라 크렘 망’은 손 피부를 위한 안티에이징 핸드크림으로, 식물성 알팔파 농축물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피부의 재생을 돕고 탄력을 되찾아 손 피부를 부드럽고 아름답게 만들어준다. 자연 유래 감초 추출물이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돈해주고, 시어버터와 히알루론산 등 보습 성분이 손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감싸주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