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DCG, 새로운 엔드투엔드 데이터 관리 솔루션 출시
레노버 DCG, 새로운 엔드투엔드 데이터 관리 솔루션 출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0.12.08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노버 씽크시스템 데이터 관리
레노버 씽크시스템 데이터 관리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레노버 DCG는 단일 툴셋으로 모든 규모의 고객이 엣지부터 코어까지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엔드투엔드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새로운 레노버 씽크시스템 DM5100F(Lenovo ThinkSystem DM5100F)는 합리적인 가격에 고성능의 저지연 all-NVMe 스토리지를 제공하여 모든 규모의 고객이 분석 및 AI 배포를 향상시키는 동시에 애플리케이션의 데이터 접근을 가속화 할 수 있다.

레노버 DM 시리즈 스토리지 시스템은 이제 차세대 통합 데이터 관리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새로운 S3 오브젝트 지원을 포함한다. 이 플랫폼을 통해 고객은 단일 스토리지 플랫폼 내에서 모든 데이터 유형(블록, 파일 및 개체)을 관리 및 분석하여 데이터 분석 처리를 가속화하는 동시에 인프라 비용을 절감 할 수 있다.

이와 같이 향상된 기능은 객체 스토리지의 투명한 장애 조치 및 관리를 통해 확장된 데이터를 보호한다. 또 레노버 DM 시리즈 스토리지를 사용하면 고객은 하드 드라이브에서 클라우드로 콜드 데이터 계층화를 추가하거나 데이터를 클라우드로 복제도 가능하다. 이를 통해 스토리지에 대한 경제적인 멀티 클라우드 전략이 가능하여 전체 데이터 관리 비용이 절감된다. 

레노버 DCG 아시아태평양 수미르 바티아 사장은 “올해 레노버 DCG와 고객이 함께한 성장과 지속적인 혁신의 일환으로 씽크시스템 엔드투엔드 솔루션 업데이트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러한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은 데이터 분석 및 AI 구축을 강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