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NTT, 전략적 글로벌 파트너십 강화
SAP-NTT, 전략적 글로벌 파트너십 강화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12.08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SAP는 NTT와 전방위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전략적 협력관계를 구축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발표로 양사는 고객, 공급업체 및 공동 혁신 파트너의 역할을 수행한다.

NTT와 SAP는 지난 30년 이상의 협력관계를 통해 기업 비즈니스를 지원해왔다. 양사는 기업 고객이 하이브리드 IT 인프라, 보안, 애플리케이션, 비즈니스 기술 플랫폼, 서비스 제공 및 관리 등 전반에 걸친 통합 솔루션을 도입해 경쟁력을 제고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이번 발표된 파트너십 확장을 통해 SAP와 NTT는 양사의 역량과 전문성을 최대한 활용해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로 혁신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을 제공할 방침이다.

양사는 이번 전략적 협력관계 확장을 통해 디지털로 연결된 글로벌 가치사슬의 새로운 시대를 이끌고 이를 지원하는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SAP는 솔루션을 통해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 비전을 제공한다. 또한, 사물인터넷, 엣지 컴퓨팅 및 머신러닝 등 SAP의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 기술을 NTT의 업계 선도적인 정보통신기술(ICT) 제품 및 세계적인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기능과 통합할 예정이다.

또한, NTT와 SAP가 함께 혁신하고 고투마켓에 활용하고자 하는 연결된 가치사슬 솔루션을 통해 고객, 공급업체, 유통업체, 제조업체 및 물류 제공업체 간에 보다 통합적이고 자동화된 협업이 가능하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디지털로 연결된 가치사슬은 기업의 성과를 제고하고, 고객 경험을 혁신하며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제공하도록 도울 것이다.

사와다 준 NTT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NTT는 SAP와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재정의함으로써 완전히 디지털화된 사회를 실현하기 위한 중요한 발걸음을 내딛게 됐으며, 이를 통해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한 협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크리스찬 클라인 SAP 최고경영자는 “SAP는 NTT와 새로운 차원의 협력을 진행하게 됐다”며, “양사는 솔루션, 서비스 및 고객 성공을 위한 공동의 노력을 통해 전 세계 기업들이 기업 탄력성과 민첩성을 배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