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복 70주념 기념, 올레 멤버십 고객 대상 뮤지컬 ‘아리랑’ 무료 초대
[아이티비즈]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올레 멤버십의 8월 혜택으로 광복 70주념 기념 뮤지컬 '아리랑' 대관 초대 및 티켓 할인, ‘올라잇 무료 영화’ 이벤트 등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하반기 최대 화제작인 창작 뮤지컬 '아리랑'은 1,000만 독자에게 사랑을 받은 작가 조정래의 대하소설을 뮤지컬화 한 작품으로 일제강점기, 파란의 시대를 살아냈던 민중들의 삶과 사랑, 그리고 투쟁의 역사를 담은 작품이다. 이번 공연은 스타 뮤지컬 배우와 전문 국악인들이 출연해 판소리와 뮤지컬 음악의 독특하고 절묘한 조합을 이끌어낼 것이라는 기대감을 받고 있다.
또한, 8월 14일 금요일 밤 10시부터 15일 토요일 새벽 5시까지 불타는 금요일을 위해 전국 CGV에서 영화 3편을 연달아 즐길 수 있는 ‘올나잇 무료 영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CGV 13개 지점(영등포, 천호, 여의도, 홍대, 신촌, 인천, 수원,대전, 대구, 부산 센텀시티, 부산 서면, 울산삼산, 광주 터미널 중 택1) 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1,300명(1인 2매, 총 2,600장)을 추첨을 통해 초청한다. 상영 영화는 ▲광복의 의미를 되새기는 전지현, 이정재, 하정우 주연의 ‘암살’과 ▲이병헌, 전도연 주연의 8월 최고 화제 개봉작 ‘협녀’, ▲황정민, 유해진, 유아인 주연의 ‘베테랑’을 릴레이로 상영한다.
‘올나잇 무료영화’ 이벤트는 올레 멤버십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 7월 28일 부터 8월 9일까지 올레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8월 10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당첨자를 공지하며, 개별 문자도 발송할 예정이다.
KT 로밍&제휴사업담당 노정호 상무는 "광복 70주념을 맞아 올레 멤버십 고객을 위해 2015년 최고 화제작 뮤지컬 '아리랑' 무료 초청 및 최대 70%할인과 ‘올나잇 무료 영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레 멤버십 고객들이 알찬 문화 혜택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더욱 차별화된 문화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