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들을 위한 ‘제31회 합격자 모임’ 온라인 진행
해커스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들을 위한 ‘제31회 합격자 모임’ 온라인 진행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0.12.02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가 발표되었다. 공인중개사 1위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합격생들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합격을 축하하기 위해 12월 12일(일) ‘2020 합격자 모임’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이에, 합격에 기쁨을 즐기고 있던 수험생들의 눈길이 쏠리고 있다.

이번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온라인 합격자 모임은 쌍방향 소통이 가능하도록 화상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성대하게 치러질 예정이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강의를 수강한 합격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2020년 합격자 모임은 코로나19에 대비해 생활방역수칙을 준수하고, 모든 합격생분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하여 온라인으로 시행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제31회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생 전원은 2021년 오프라인 합격자 모임에도 참가하실 수 있는 파격 혜택을 드릴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2020년 온라인 합격자 모임’은 총 2부에 걸쳐 진행되며, PC/모바일 어디서나 시청이 가능하다. 1부에서는 환영사 및 동문회의 축사를 시작으로 해커스 선배의 부동산 실무 멘토링이 진행된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화상으로 만나는 교수님과의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이를 통해 합격생과 교수진이 쌍방향 화상통화를 통해 직접 소통할 수 있으며, 깜짝 퀴즈 이벤트 및 경품 추첨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공인중개사 합격 후에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도록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지역별 동문 채팅방 초대와 부동산 중개 실무 노하우 공유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온라인 합격자 모임에 참석한 합격생에게는 추첨을 통해 △피자 △치킨+콜라 셋트 △LG 태블릿 △클럭 마사지기 △LED 마스크 △에어프라이어 △LG FHD TV(43인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제세공과금 22% 본인 부담) 이와 함께, 화상 생중계 참여자들 중 합격 사연을 보낸 100명에 한해 이마트 상품권 5천 원을 추가 증정한다.

해커스의 이번 ‘온라인 합격자 모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부동산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공인중개사 기본서, 공인중개사 교재 추천,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 일정 등에 관한 여러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를 운영하고 있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강의(인강)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품질만족도 교육(온·오프라인 공인중개사)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