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인디앤드코리아, 고객사 업무효율·복지편의 증진 위해 협력
지란지교소프트-인디앤드코리아, 고객사 업무효율·복지편의 증진 위해 협력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12.01 16:3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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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52시간 근태관리 솔루션과 복지·편의 제도 제공으로 상호 경쟁력 강화
협약식이 진행된 인천 연수구 인디앤드코리아 본사에서 오상훈 인디앤드코리아 대표(왼쪽)와 유일영 지란지교소프트 영업마케팅그룹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협약식이 진행된 인천 연수구 인디앤드코리아 본사에서 오상훈 인디앤드코리아 대표(왼쪽)와 유일영 지란지교소프트 영업마케팅그룹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지란지교소프트(대표 박승애)는 인디앤드코리아(대표 오상훈)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인디앤드코리아의 복지몰 가입 기업을 대상으로 주 52시간 근태관리 솔루션과 복지·편의 제도를 제공하여 업무효율을 높이고 최적화된 업무환경을 구축하기 위함이다. 지난 2015년 설립한 인디앤드코리아는 임직원의 복지 향상을 위한 '맞춤형 복지몰 구축/운영 사업'을 운영하는 IT서비스 기업이다.

협약을 계기로 양사는 고객사의 업무 효율 및 복지·편의 증진을 위해 ▲주 52시간 근로시간관리 솔루션 제공, ▲노무사 무상 컨설팅 제공, ▲교육, 설명회 등 HR 관련 서비스 제공 등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기업별 근무제 패턴, 복지·편의형태, 업무환경 등을 체계적으로 분석하여 솔루션 업그레이드와 마케팅 등에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지란지교소프트는 기대했다.

인디앤드코리아 오상훈 대표는 “이번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출 수 있으며 지란지교소프트 고객사들이 복지드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어 이번 협업이 양사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유일영 지란지교소프트 영업마케팅그룹장은 “인디앤드코리아와의 협약은 복지몰 고객사 및 관계사에 최적화된 업무환경 정착 및 복지·편의 증대를 활성화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의의가 있다”며, “전문 기술력, 고객 지원, 협업 솔루션 등으로 기업의 업무 효율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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