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새로운 패스웨이브 소프트웨어 제품군 발표
키사이트, 새로운 패스웨이브 소프트웨어 제품군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11.30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사이트 패스웨이브 소프트웨어
키사이트 패스웨이브 소프트웨어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기존 패스웨이브(PathWave)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새로운 기능으로 향상된 5개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확장했다고 30일 발표했다.

엔지니어들은 새로운 패스웨이브 솔루션으로 클라우드 프로세싱 클러스터를 통해 워크플로에서의 컴퓨팅 제한을 제거해 프로젝트 리스크를 줄이면서 설계 및 디바이스 신뢰성을 개선할 수 있다.

설계 및 테스트 엔지니어들은 몇 개월은 아니더라도, 몇 주는 걸리는 데이터 크런치의 복잡성 때문에 개발 프로세스와 시장 출시가 크게 늦춰지는 문제를 겪고 있다. 확장 가능한 예측 오픈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키사이트의 패스웨이브는 제품 개발 워크플로의 모든 단계에서 빠르고 효율적인 데이터 처리와 공유 및 분석을 지원한다. 설계 소프트웨어, 계측기 제어 및 애플리케이션별 테스트 소프트웨어를 결합한 이 솔루션을 사용하면 엔지니어는 설계와 테스트 및 측정과 관련하여 날로 커지고 있는 복잡성을 처리하고 최적의 전자 제품을 개발할 수 있다.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의 최고기술책임자인 제이 알렉산더는 “키사이트는 패스웨이브 플랫폼의 새로운 기능을 통해 소프트웨어 솔루션에 대한 투자를 계속하고 있다"며, “이러한 새 기능으로 고객들이 컴퓨팅 파워를 설계 및 테스트 워크플로에 적용할 수 있게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키사이트는 클라우드 프로세싱의 강력함을 활용해 설계 프로세스 전반에서 컴퓨팅 제한을 해소할 수 있도록 패스웨이브의 기능을 더 강화한 5개의 새롭고 향상된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출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