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토에버, '스마트 X 테크데이 2020' 온라인으로 개최
현대오토에버, '스마트 X 테크데이 2020' 온라인으로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11.26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오토에버는 ‘스마트 X 테크데이 2020’을 25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현대오토에버는 ‘스마트 X 테크데이 2020’을 25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현대오토에버(대표 오일석)는 ‘스마트 X 테크데이 2020’을 25일 온라인으로 개최하고 자사 보유 미래 성장 아이템의 핵심 기술과 관련된 연구 개발 성과를 내부 임직원 대상으로 발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판 뉴딜 정책과 현대자동차그룹의 디지털 혁신(DX)을 준비하는 스마트X(팩토리, 모빌리티, 시티) 기술 역량을 공유하는 자리로 현대오토에버 기술총괄사업부가 주관을 맡았다.

사물인터넷(IoT), CPS, 빅데이터, 차세대 보안, 인프라 분야에 대한 자체 개발 기술 중심으로 시연이 진행됐으며,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환경을 고려해 기술총괄사업부가 있는 대치동 에버엣지에서 온라인 실시간 스트리밍 방식으로 열렸다.

현대오토에버 기술총괄사업부장 서민성 상무는 "이번 현대오토에버 테크데이는 현대자동차그룹 ICT 경쟁력을 지원하는 현대오토에버가 그룹 핵심 전략 분야인 스마트 팩토리, 전동화(EV), 모빌리티 분야 필요 핵심 기술 역량을 공개하는데 의미를 두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