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서브코리아, ‘2021년 파트너 서밋’ 행사 개최
아크서브코리아, ‘2021년 파트너 서밋’ 행사 개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0.11.24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플라이언스 제품 집중 소개…매출 비중도 23%에서 48%로 증가
유준 아크서브코리아 대표가 ‘2021년 파트너 서밋’ 행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유준철 아크서브코리아 대표가 ‘2021년 파트너 서밋’ 행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아크서브코리아는 지난 20일 경기도 곤지암 소재 큐로 컨트리클럽에서 FY’21 파트너 서밋 행사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방역당국의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아크서브 어플라이언스가 중점적으로 소개됐다. 박희범 아크서브코리아 상무는 “지난해 어플라이언스 제품이 아크서브코리아의 전체 매출의 23%를 차지했으나 올해는 10월까지 전체 매출의 48%를 어플라이언스 제품이 차지했다”며 “이는 모든 산업분야에서 백업 소프트웨어와 백업 하드웨어 일체형을 선호하는 경향이 반영된 결과다”고 말했다.

현재 아크서브코리아가 공급중인 어플라이언스는 9000 시리즈로 크게 1U모델과 DR 모델로 불리는 2U 모델이 있다. 특히 9000DR 모델은 단순히 백업 및 복구 기능만을 제공하는 하는 것이 아니라 재해복구 및 고가용성(HA) 기능을 제공한다. 운영 서버 장애 시 신속히 스탠바이 어플라이언스로 장애가 발생한 리소스를 이동하여 비즈니스 연속성을 제공한다. 

한편 아크서브코리아는 매년 매출 실적이 우수한 파트너사와 새롭게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파트너사를 초청해 해외에서 세미나를 진행했으나 올해에는 전세계적인 코로나 팬데믹 영향으로 국내에서 개최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