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여기스터디원격평생교육원(원장 정성균)이 보육교사2급자격증, 사회복지사1·2급자격증, 청소년지도사 2·3급, 청소년상담사, 건강가정사, 방과후지도사, 사회교육원(전산원) 전문학사학위취득 과정에 대해 2학기 개강 (7월 29일, 9월 9일)수강생 모집을 진행 중이라고 오는 24일 밝혔다.
여기스터디사이버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2급, 보육교사2급자격증, 청소년지도사 전체과목 평가인증을 성공적으로 마쳐, 한 곳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자격증취득 위한 모든 이론 수업을 이수하는 것이 가능하다.
평생교육원을 옮겨 다닐 필요 없이 종합반 형식으로 이론 수업의 전 과목이 제공돼 시간과 비용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으며,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현장실습특강에 대한 정보와 청소년지도사 면접특강에 대한 정보를 수강생에게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또한, 평생교육원격학습을 처음 시작하거나 스스로 학습 설계를 하는 것에 어려움이 있는 수강생을 위해 1:1 전담 학습플래너 제도를 운영 중이며, 사회복지사·보육교사 현장실습과목 신청을 위한 학교 모집일정과 실습기관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사이버로 고졸·대졸사회복지사2급자격증취득방법은 물론 이수과목과 비용, 기간, 장학혜택 등 다양한 정보를 전문 학습플래너의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학습자의 편의를 위해 시간에 제한을 받지 않고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365시스템을 운영하여 학습자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다양한 이벤트와 장학혜택으로 수강료할인과 과정이수 후 우수학습자에 한하여 장학금을 추가로 지원하고 그 외에도 국가유공자, 장애학우, 한부모가족, 조손가정자녀, 새터민, 생활보호대상자(기초생활수급자), 다문화가정 대상자에게도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학점은행제, 평생교육원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방법에 대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goo.gl/hSZkeK, 02-2676-40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여기스터디 사이버평생교육원은 올해 4월 14일 통일부 하나원(원장 이수영)과 인터넷 전문 교육기관‘사이버교육’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4월18일부터 이를 본격적으로 도입·운영한 바 있으며, 북한 이탈주민에게도 교육지원을 담당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