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교육, 에듀테크 선도할 IT 인력 적극 채용
이투스교육, 에듀테크 선도할 IT 인력 적극 채용
  • 차병영 기자
  • 승인 2020.11.20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부문의 역량을 강화중인 이투스교육㈜이 올 연말까지 에듀테크를 선도할 웹개발 및 데이터 플랫폼 개발 등 우수 인재를 적극 모집한다고 밝혔다.

주요 업무는 회원플랫폼팀의 통합회원/인증 시스템 및 API와 데이터 플랫폼 및 API를 신규 개발하는 업무로 채용 대상은 4년 이상 경력직이다. 지원 자격은 △자바7 이상 개발 경험 △Spring Framework 3.x 이상 개발 경험 △RDBMS 개발 경험 △리눅스 기반 환경의 개발 경험 등의 자격을 가진 지원자라면 학력과 전공에 관계없이 누구든지 지원할 수 있다.

신사업과 관련한 IT 개발 인력도 모집 중으로, 이투스교육 관련 신사업 서비스를 구축하고 프론트개발 표준화 작업 업무를 담당할 직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지원 자격은 △HTML/CSS/Javascript 중 하나 이상에 전문성을 보유하고 고도화된 서비스 개발 경험 △Vue/Angular/React 등 프레임워크 기반 서비스 개발 경험 등이 있는 사람이며 4년 미만의 경력자를 대상으로 하나 신입이라도 지원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이투스닷컴은 웹서비스와 백오피스, API를 개발 및 운영 업무를 담당할 웹개발자도 모집하고 있다. 지원 자격은 △HTML, CSS, Javascript, JQuery 이해 및 기술 경험 △Javascript 프레임웍 구조와 알고리즘 이해 및 개발 경험 △asp(.net 포함) 개발 가능자 △RDBMS 개발 경험이 있는 4년 미만의 경력자이다.

이러닝/커머스 사이트 개발 경력이 있거나 RESTFul API 호출과 데이터 가공 및 바인딩 등 데이터 처리 경험자를 우대 채용하며, 채용과정은 서류전형을 거친 뒤 조직적합성 면접, 기술평가&피드백, 임원면접을 거쳐 결정되고 조직적합도 면접과 기술평가&피드백은 하루에 모든 과정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투스교육 관계자는 “현재 채용을 진행하고 있는 직무 외에도 IT분야의 부문별 인재를 지속적으로 채용하여 에듀테크 사업의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할 방침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