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인솔루션즈-딜로이트, 글로벌 디지털 공급망 혁신 통합 분야 협력
오나인솔루션즈-딜로이트, 글로벌 디지털 공급망 혁신 통합 분야 협력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11.19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오나인솔루션즈(지사장 이웅혁)와 딜로이트는 전세계 고객들에게 엔드투엔드 통합 계획 및 운영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공식 제휴를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양사는 엔드투엔드 계획 및 실행 프로세스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함으로써 고객들이 가치를 창출하는데 집중할 것이다. 또한, 소비재, 리테일, 기술, 석유 및 가스 산업에 속한 기업들이 엔드-투-엔드 공급망 네트워크에서도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

오나인솔루션즈의 CEO 차크리 가테무칼라는 “양사는 통합 계획 및 운영 기능의 디지털 전환 구현 고객들을 지원하고 있는 업계 선두기업이다. 이러한 기능은 기업들이 디지털 비즈니스 시대에서 경쟁력을 확보하는데 반드시 필요하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두 회사는 가장 많은 기회가 있는 영역에서 이러한 기능을 신속하고 반복적으로 학습, 프로토타이핑, 구축하는 방법을 제시하며, 이를 통해 고객들은 빠르게 가치를 창출하고 보다 용이하게 변화 관리를 실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딜로이트 컨설팅 LLP의 공급망 네트워크 운영 부문 최고기술책임자(CTO) 아머 레만은 “오나인솔루션즈는 공급망 계획 및 실행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특별히 구축되었으며 확장이 용이한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 플랫폼은 딜로이트가 수요부터 풀필먼트에 이르는 복잡한 공급망 문제에 대해 차별화된 솔루션을 개발 및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