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사 인물정보, 네이버에서 검색하세요"
"법무사 인물정보, 네이버에서 검색하세요"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0.11.18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대한법무사협회, 법무사 인물정보 제공 업무협약 체결
네이버와 대한법무사협회는 법무사 인물정보 제공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네이버와 대한법무사협회는 법무사 인물정보 제공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네이버(대표 한성숙)가 대한법무사협회(협회장 최영승)와 네이버 검색을 통해 전문자격을 갖춘 법무사들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사용자들은 네이버에서 법무사 자격증을 갖추고, 대한법무사협회에 등록 후 공식적으로 법무사 업무를 진행하는 검증된 법무사들의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양사는 지속적인 상호 협력을 통해 법무사 인물정보의 특화정보를 발굴, 지원하겠다는 방침이다.

네이버는 현재 다양한 분야에서 인물정보를 제공 중이다. 지난 9월 한국손해사정사회 및 인터파크와 제휴를 맺고, 손해사정사 및 문화예술인 관련 인물정보 제공을 준비 중이며, 이외에도 각계 인물정보를 손쉽게 검색해 볼 수 있도록 제공 중이다.

유봉석 네이버 서비스운영 총괄은 "인물의 작품 정보 및 관련 인물 정보 외에도 다양한 특화 정보를 통해 폭넓은 인물정보를 제공하는 개편을 최근 진행했다"며 "국내외를 막론하고 전문자격인들의 활동을 활성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인물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각 업계와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