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시리즈, ‘2020 유튜브 웍스 어워드’ 수상
네이버 시리즈, ‘2020 유튜브 웍스 어워드’ 수상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11.16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시리즈에서 인생작을 만나다’ 캠페인이 ‘유튜브 웍스 어워드’ 올해의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네이버 시리즈에서 인생작을 만나다’ 캠페인이 ‘유튜브 웍스 어워드’ 올해의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네이버 시리즈에서 인생작을 만나다’ 캠페인이 ‘2020 유튜브 웍스 어워드(YouTube Works Awards)’에서 ‘베스트 유튜브 브랜드 강화 캠페인’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지난 2019년 선보인 ‘네이버 시리즈에서 인생작을 만나다’ 캠페인은 웹소설 장르에 대한 인식을 효과적으로 전환시키고, 동시에 네이버 시리즈 브랜드의 인지도와 입지를 강화한 우수 사례로 평가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배우 김윤석, 수애, 이제훈, 변요한이 출연한 ‘네이버 시리즈에서 인생작을 만나다’ 브랜드 캠페인은 참여 배우들이 웹소설 속 대사를 실감나게 연기하는 컨셉으로 제작됐다. 캠페인 공개 이후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론칭 일주일 만에 조회 수 732만 뷰를 달성했고, 해당 광고 작품 매출 422% 상승, 주간 매출 15.2% 증대 등 비즈니스 성과를 거뒀다.들의 눈길을 사로잡음과 동시에 브랜드 선호도와 충성도를 효과적으로 높였다는 평이다.

네이버 시리즈의 차하나 마케팅 총괄 리더는 “’네이버 시리즈에서 인생작을 만나다’가 유튜브 베스트 브랜드 강화 캠페인에 선정됐린다”며, “이번에 수상한 작년 캠페인에 이어 올해에도 시즌2 캠페인이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