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 스마트폰 케이스 ‘터프아머’ 美 군사 규격 인증 획득
슈피겐코리아, 스마트폰 케이스 ‘터프아머’ 美 군사 규격 인증 획득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07.23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구성 및 정밀도 등 품질 우수성 인정

[아이티비즈] 슈피겐코리아 대표 제품인 터프아머가 미국 군사 규격 인증을 받았다. 슈피겐코리아(대표 김대영)는 23일 플래그십 스마트폰 케이스 모델 ‘터프아머’가 미국 국방부의 기준으로 제품의 품질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미국 군사 규격(MIL-STD 810G)’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미국 군사 규격’은 미국 국방부에서 제정한 규격으로 ITㆍ전자기기 및 액세서리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군용으로도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도록 규정하는 것이다. 군용 규격인 만큼 내구성 및 정밀도 등 품질에 대한 기준이 엄격한 것으로 정평이 나있으며, 심사에 통과한 제품은 ‘미국 군사 규격’ 인증을 표기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회사 측은 “‘터프아머’는 이번 인증에서 진행된 진동, 낙하, 충격 등 총 3가지 시험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을 받으며 품질력을 검증 받았다”며, “특히, 122cm 높이에서 제품을 떨어뜨리는 자유낙하 실험에서는 총 26회의 드롭을 하는 동안 기기가 어떠한 손상도 받지 않을 정도의 탁월한 완충효과를 선보였다”고 말했다.

슈피겐은 아이폰은 물론 갤럭시 및 아이패드 등 다양한 ‘터프아머’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앞으로 제품 패키지에 인증번호가 담긴 마크를 부착할 계획이다.

슈피겐 국봉환 본부장은 “슈피겐의 대표적인 케이스 라인업인 터프아머가 까다롭기로 정평이 난 미군용 테스트를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하며 그 안전성과 우수한 품질력을 공식적으로 입증 받았다”며, “슈피겐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및 개발을 통해 소비자의 스마트 모바일 라이프를 도울 수 있는 고품질 제품을 다채롭게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