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AWS 아웃포스트 레디’ 자격 획득
컴볼트, ‘AWS 아웃포스트 레디’ 자격 획득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11.09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ws 서비스 레디
AWS 서비스 레디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컴볼트(지사장 오진욱)는 아마존웹서비스(AWS) 서비스 레디 프로그램의 일부인 ‘AWS 아웃포스트 레디(AWS Outposts Ready)’ 자격을 획득했다고 9일 발표했다.

이 자격은 컴볼트 컴플리트 데이터 보호 솔루션의 AWS 아웃포스트 배포에 대한 성공적인 통합 역량을 입증한다. AWS 아웃포스트는 AWS 인프라 및 서비스, API 및 툴을 사실상 모든 데이터센터 및 코로케이션 공간, 온프레미스 시설로 확장하여 일관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을 제공하는 완전 관리형 서비스다. 

AWS 아웃포스트 레디 자격을 획득한 컴볼트는 AWS 파트너 네트워크(APN) 회원으로, AWS 아웃포스트 내에서 완벽하게 검증된 제품을 통해 차별화를 선보였다. AWS 아웃포스트 레디 제품은 일반적으로 AWS 고객을 대상으로 지원되며, AWS 아웃포스트에 대해 명시된 배포 문서와 함께 제공된다. AWS 서비스 레디 파트너는 AWS 서비스와 성공적으로 통합 구축된 제품을 통해 AWS 고객이 생산적으로 자사의 기술을 다양한 수준의 복잡성 및 확장성 기반으로 평가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조슈아 버긴 아마존웹서비스 AWS 아웃포스트 부문 총괄(GM)은 “고객들은 포괄적인 재해 복구 전략의 일환으로 디지털 자산 전반에 걸쳐 보호된 리소스를 모니터링하고 쉽게 복구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자 한다”면서, “AWS 아웃포스트에서 제공되는 ‘컴볼트 컴플리트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통해 고객은 일관된 하이브리드 환경을 구현하고, 인프라 전반 및 AWS 아웃포스트, 또는 AWS 리전 내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도록 설계된 백업 서비스로부터 다양한 이점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라훌 파와르 컴볼트 제품관리 부사장(VP)은 “AWS 아웃포스트 레디 자격을 획득했다”며, “컴볼트는 AWS가 제공하는 민첩성과 광범위한 서비스, 혁신 기술을 활용하여 기업들의 디지털 전환 목표를 달성하도록 적극 지원하는데 앞장서고 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