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C-로크웰오토메이션, 전략적 파트너십 2023년 이후까지 연장
PTC-로크웰오토메이션, 전략적 파트너십 2023년 이후까지 연장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0.10.30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TC(오른쪽) 및 로크웰오토메이션 로고
PTC(오른쪽) 및 로크웰오토메이션 로고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PTC(한국지사장 박혜경)는 로크웰오토메이션과 전략적 제휴 관계를 연장하고 조기 확장에 나설 계획이라고 30일 밝혔다.

양 사는 2018년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이후 250여 곳의 신규 고객들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해 온데 이어 파트너십을 한층 강화하고 2023년 이후까지 연장하기로 합의했다. 

이번 합의를 통해 양사는 제품 판매 및 개발에 대한 연속성을 유지하고, PTC의 제품 수명 주기 관리 및 SaaS 제품에 대한 협력을 확대한다. 이를 통해 설계에서부터 운영, 유지보수, 수명주기 최적화 단계 전반을 지원하는 포괄적인 디지털 스레드 솔루션 상용화 절차가 간소화될 예정이다.

또한 PTC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가상 기계 시뮬레이션 및 테스팅 소프트웨어를 자사 고객 및 파트너 네트워크에 제공할 예정이다. 이러한 협력 전반을 통해 양사는 2023년 이후까지 공동의 리소스, 기술, 산업 전문성, 시장 입지를 공유하여 고객 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다. 

블레이크 모렛 로크웰오토메이션 회장 겸 CEO는 "지난 2년간 양 사의 혁신이 더해져 고객들에게 고수준의 팩토리토크 이노베이션 스위트 솔루션을 공급할 수 있었다. 파트너십의 연장과 확대를 통해 전략적 제휴의 가치를 높이고,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의 중요성을 더욱 널리 알리는데 집중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짐 헤플만 PTC 회장 겸 CEO는 “로크웰오토메이션과의 전략적 협력을 통해 인더스트리 4.0 이니셔티브 역량을 한층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양사 협력의 결과는 강력한 영향력을 가져올 것이며, 시장에서 협력을 필요로 하고 있다는 것을 입증할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