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소프트-조아테크, ‘LP가스요금 모바일 수납 시스템’ 제공
인피니소프트-조아테크, ‘LP가스요금 모바일 수납 시스템’ 제공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0.10.27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P가스요금 모바일 수납 시스템
LP가스요금 모바일 수납 시스템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인피니소프트(대표 황인철)는 조아테크와 공동으로 ‘LP가스요금 모바일 수납 시스템’을 전국 LPG 사업자에게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인피니소프트는 ‘LP가스요금 모바일 수납 시스템’을 자체 개발하여 조아테크의 가스경영관리 ERP 시스템과 연동하였고, 이를 통해 국내의 LPG 사업자들은 인피니소프트의 카드자동결제, 카드수기결제, 가상계좌, 실시간계좌이체, 간편계좌이체 등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여 LP가스요금을 모바일로 수납할 예정이다.

인피니소프트 관계자는 “조아테크 ERP를 사용하는 LPG 공급사업자들은 인피니소프트의 LP가스요금 모바일 수납 시스템을 이용하여 거래처의 LP가스요금을 비대면으로 편리하게 청구하고 수납 업무를 수행할 수 있고, 그에 따라 거래처의 수납율을 획기적으로 증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하명현 조아테크 대표는 “그간 가스 요금 수납방법으로 CMS자동이체, 가상계좌이체 등을 주로 이용해왔으나 LP가스를 사용하는 수요자들의 신용카드결제 요구가 많아지고 이에 따라 다양한 결제수단을 요청하시는 LPG 공급사업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수요자들의 결제 편의성을 높이고 관리 효율성을 강화하고자 업계 최초로 도입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