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아이 차세대 방화벽 ‘블루맥스 NGF VE’, AWS 마켓플레이스 등록
시큐아이 차세대 방화벽 ‘블루맥스 NGF VE’, AWS 마켓플레이스 등록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10.27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방화벽 솔루션 시장 공략 본격화
AWS 마켓플레이스에 등록된 블루맥스 NGF VE 제품 페이지
AWS 마켓플레이스에 등록된 블루맥스 NGF VE 제품 페이지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시큐아이(대표 최환진)는 클라우드용 차세대 방화벽 ‘블루맥스 NGF VE’를 아마존웹서비스(AWS) 마켓플레이스에 등록했다고 27일 밝혔다.

AWS 이용자는 지역에 관계없이 시큐아이의 방화벽 솔루션을 편리하게 구매하고 업무에 곧 바로 적용할 수 있게 되었다.

시큐아이의 이번 AWS 마켓플레이스 등록은 글로벌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기 위한 것으로, 기술 지원 체계 구축 및 솔루션에 대한 보안 안전성 검증을 이미 받았다.

블루맥스 NGF VE는 고성능 방화벽 필수 기능을 제공하고 클라우드 서비스와 가상 서버 환경 보안에 최적화된 차세대 방화벽 제품이다.

이 솔루션은 클라우드와 가상 서버 환경에서 네트워크 트래픽과 시스템의 과부화가 발생해도 오토스케일링(서버, 네트워크 등을 자동으로 확장해 최적의 인프라를 제공하는 기술) 기능이 있어 안정적인 보안 환경을 구현한다.

또한 △사용자ID∙앱∙디바이스 제어 △침입방지시스템 △안티 DDoS∙안티 바이러스∙안티 스팸 △지능형지속공격(APT) △내부정보 유출방지 △암호화 프로토콜(SSL) 가시화 △보안 가상사설망(IPSec VPN, SSL VPN) 등 클라우드 환경에서 필요한 다양한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최환진 시큐아이 대표는 “이번 AWS 마켓플레이스 등록을 통해 글로벌 고객에게도 차세대 방화벽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며 “지속적인 기술력 강화와 현지 파트너 확보를 통해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