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레스, 통합 데이터 보호 솔루션 '사이퍼트러스트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 출시
탈레스, 통합 데이터 보호 솔루션 '사이퍼트러스트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 출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0.10.26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일 플랫폼으로 기업 위한 민감 데이터 검출, 보호 및 제어 기능 제공
탈레스 로고
탈레스 로고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탈레스가 기업이 어디에서나 민감 데이터를 검출, 보호 및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통합 데이터 보호 솔루션인 ‘사이퍼 트러스트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CipherTrust Data Security Platform)’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탈레스의 새로운 데이터 보호 솔루션인 ‘사이퍼 트러스트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은 멀티 클라우드 도입으로 인한 데이터 보안의 복잡성, 글로벌 및 지역의 개인정보보호 규제, 외부 및 내부로부터의 데이터 유출 위협 등 기업이 현재 직면하고 있는 주요 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탈레스는 지난 수년간 쌓아온 자사의 데이터 보호 혁신 역량을 기반으로, 강력한 액세스 컨트롤과 중앙 집중식 키 관리와 함께 데이터 검출, 분류 및 데이터 보호를 원활하게 통합하는 ‘사이퍼 트러스트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을 개발했다.

이 플랫폼은 탈레스의 보메트릭 제품군과 세이프넷 키시큐어 제품군의 기술이 결합된 ‘올인원’ 솔루션이다. 이 플랫폼을 사용하면, 기업들은 민감 데이터를 온프레미스 또는 클라우드에서 안전하게 유지하면서, 데이터보안 역량을 강화하고, 보안 비용을 절감하는 한편, 업계 최고 수준의 데이터 보안 규제 준수를 할 수 있게 된다.

탈레스 DIS CPL 토드 무어 암호화제품 담당 부사장은 "’사이퍼 트러스트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은 데이터 보안의 가장 중요한 요소인 데이터 검출, 보호 및 제어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 통합하여 제공함으로써, 고도화된 글로벌 및 지역의 개인 정보 보호 규제와 원격 작업으로 인해 심화된 클라우드 도입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강력한 툴을 제공한다"며, “새로운 플랫폼은 데이터 보호의 외부적인 문제 외에도, 특히 많은 기업이 코로나19 팬데믹의 영향에 대응하고 있는 현시기에 직면하고 있는 운영상의 복잡성을 감소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탈레스가 제공하는 단순성을 통한 보안의 고도화는 조직의 현재와 앞으로의 미래를 위한 필수요소”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