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 中企 비대면 업무환경 구축 위한 바우처 제공
파수, 中企 비대면 업무환경 구축 위한 바우처 제공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10.26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수 CI
  파수 CI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파수(대표 조규곤)가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비대면 보안 및 협업 솔루션 도입에 사용할 수 있는 바우처를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재택·원격근무, 화상회의 등이 일상화되고 있는 가운데, 파수는 국내 중소기업이 최소한의 가격으로 안전하고 효율적인 비대면 업무 환경 기반을 마련할 수 있도록 최대 40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중소기업들은 파수의 핵심 솔루션인 데이터 보안, 화면 보안, 인쇄 보안을 위한 ‘비대면 보안 솔루션’과 문서 관리, 외부 협업을 위한 ‘비대면 협업 솔루션’을 최대 할인된 가격으로 도입할 수 있다. 비대면 보안 솔루션은 외부에서도 업무 PC 또는 노트북에서 작업하는 문서들을 자동 암호화하고, 권한이 없는 사용자는 열람, 편집, 인쇄, 화면 캡쳐 등을 할 수 없도록 한다.

문서 가상화 기술이 적용된 문서 관리 솔루션은 문서의 위치에 상관없이 최종 버전으로 자동 동기화해, 업무 생산성과 협업 효율성을 극대화한다. 외부 협업 솔루션은 보안은 물론 협업, 문서 버전 관리, 화상회의 등을 단일 플랫폼에서 제공한다.

파수 조규곤 대표는 “중소기업의 경우 예산, IT인프라 미비 등으로 비대면 업무 환경 구축이 쉽지 않은 상황이다”며, “이번 혜택을 통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재택 근무 환경에서도 업무의 연속성 유지는 물론 중요 정보 유출 리스크까지 완벽하게 막을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