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데라코리아, ‘클라우데라 세션 코리아 2020’ 내달 3일 온라인 개최
클라우데라코리아, ‘클라우데라 세션 코리아 2020’ 내달 3일 온라인 개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0.10.23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데라코리아는 내달 3일 ‘클라우데라 세션 코리아 2020’ 행사를 개최한다.
클라우데라코리아는 내달 3일 ‘클라우데라 세션 코리아 2020’ 행사를 개최한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클라우데라코리아(지사장 강형준)가 내달 3일 국내 빅데이터 컨퍼런스인 ‘클라우데라 세션 코리아 2020(Cloudera Sessions Korea 2020)’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클라우데라 세션 코리아 2020은 빅데이터에 관심 있는 누구나 사전 등록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행사는 롭 비어든 클라우데라 CEO의 환영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믹 홀리슨 클라우데라 최고마케팅책임자(CMO)와 아누팜 싱 최고고객관리책임자(CCO)가 함께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클라우드의 진화에 대한 기조연설을 이어 나간다. 연설에서는 급격한 데이터 변화의 시대에 요구되는 새로운 데이터 접근방식과 클라우데라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로드맵을 소개할 예정이다. 

강형준 클라우데라코리아 지사장은 “최근 급격한 환경 변화 속에서 데이터 기반의 비즈니스 의사결정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지고 있다”며, “이번 클라우데라 세션 코리아 2020에서 소개하는 최신 빅데이터 관련 기술 트렌드는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플랫폼을 도입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데이터 전략의 방향성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