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디지털-엑스 서밋 2020’ 28일 개최
KT, ‘디지털-엑스 서밋 2020’ 28일 개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0.10.21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현모 대표와 박윤영 사장이 기조연설…3개 세션으로 행사와 전시 진행
KT는 28일 ‘디지털-엑스 서밋 2020’을 개최한다.
KT는 28일 ‘디지털-엑스 서밋 2020’을 개최한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KT(대표 구현모)는 국내외 디지털 전문가들이 함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인사이트를 교환하는 ‘디지털-엑스 서밋 2020(Digital-X Summit 2020)’을 28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이 행사엔 KT 구현모 대표와 박윤영 사장을 비롯해 4차산업혁명위원회 윤성로 위원장, BC카드 임세현 빅데이터센터장 등 다양한 전문가들이 참여해 발표를 진행한다. 

먼저 KT 구현모 대표의 환영사에 이어 기업부문장 박윤영 사장이 기조연설을 진행할 예정이다. KT 구현모 대표는 올해 최초로 열리는 ‘디지털-엑스 서밋 2020’ 행사의 취지와 의미를 설명하고, 이를 통한 시장 변화와 기회를 KT와 함께 열어가자는 비전을 발표한다.

이어 KT 기업부문장 박윤영 사장이 연단에 나와 그간 KT B2B의 성과와 KT가 보유한 5G, AI, 빅데이터, 클라우드 역량을 활용해 산업별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한 시장 확대 계획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KT 기업부문 박윤영 사장은 “KT가 올해 처음 개최하는 디지털-엑스 서밋은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대해 공유하고 AI를 비롯한 핵심 역량을 기반으로 하는 성장 전략에 대해 논의한다”며, “디지털 혁신을 주도해 온 연사들과 기업들이 함께 디지털 전환의 방향에 대해 고민하는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