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지포스나우로 BIC 페스티벌 경험하세요"
LG유플러스 "지포스나우로 BIC 페스티벌 경험하세요"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0.10.20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BIC 페스티벌 2020에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 ‘지포스나우’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BIC 페스티벌 2020에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 ‘지포스나우’를 제공한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이달 25일까지 온라인 상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인디게임 축제인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2020-언택트 라이브’(BIC 페스티벌 2020)에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 ‘지포스나우’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BIC 페스티벌 2020’에서는 직접 다운로드 방식으로 게임을 체험하던 기존 온라인 게임쇼와 달리, 지포스나우를 활용함으로써 참관객과 개발자 모두에게 경험을 제공한다. 

먼저 참관객들은 BIC 페스티벌 2020의 주요 게임을 개별적으로 다운로드 받을 필요 없이 지포스나우를 활용해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손쉽게 체험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고용량 게임을 직접 다운로드해야 하는 부담과 게임 시연까지의 소요 시간이 크게 단축된다. 

개발자 측면에서도 아직 개발이 모두 완료되지 않은 게임을 온라인 참관객에게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해야 하는 데서 발생하는 보안 문제가 줄어든다. 

LG유플러스 신규서비스담당 손민선 상무는 “인디게임 개발자와 게이머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지원하게 됐다”며, “다운로드 시간이 줄어든 만큼, 지포스나우에 전시된 모든 인디게임을 플레이 해보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