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캠프, 日 시넥스에 보안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
소프트캠프, 日 시넥스에 보안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0.10.19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캠프 CI
소프트캠프 CI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소프트캠프(대표 배환국)는 글로벌 IT유통 기업인 일본 시넥스와 보안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소프트캠프의 보안 클라우드 서비스를 전 세계로 공급하기 위한 그 첫 번째 교두보를 일본에 마련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보안 클라우드 서비스를 단계적으로 일본 시넥스의 클라우드솔브(CloudSolv)에 공급한다. 

클라우드솔브는 일본 시넥스가 마이크로소프트 등 글로벌 기업과 파트너십을 맺고 해당 기업의 보안, 협업, 네트워크 등 다양한 IT 솔루션 및 서비스를 일본 시넥스의 파트너사에게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소프트캠프는 그 중 보안 카테고리에 서비스를 공급하고 단계적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파트너를 통한 제품 공급이 일반적인 형태인 일본 시장의 특수성을 고려한 전략이다.

소프트캠프는 일본 시넥스의 파트너 유통망을 바탕으로 대기업 및 중소기업은 물론, 공공, 교육 등 주요 산업 분야의 고객 비즈니스를 강화하고, 고객 발굴에 박차를 가한다. 이를 통해 글로벌 기업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키워나간다. 

배환국 소프트캠프 대표는 “이번 공급 계약은 소프트캠프가 준비해 온 보안 클라우드 서비스가 해외 시장 진출에 신호탄이 되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