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전략 스마트폰 ‘LG 윙’ 美 시장 출시
LG전자, 전략 스마트폰 ‘LG 윙’ 美 시장 출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0.10.16 09:0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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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일 이동통신사 버라이즌 통해 판매 시작
뉴욕 타임스스퀘어 광장에서 모델이 LG 윙을 소개하고 있다.
뉴욕 타임스스퀘어 광장에서 모델이 LG 윙을 소개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전자가 전략 스마트폰 ‘LG 윙(LG WING)’을 현지시간 15일 美 최대 이동통신사 버라이즌을 통해 출시하며, 미국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 

본격 출시를 앞두고 외신 호평도 이어졌다. IT전문매체 기즈모도는 “LG 윙은 스마트폰으로 모바일 영상을 즐기거나, 유튜버를 꿈꾸는 고객에게 최적”이라며 “올해 출시된 스마트폰 중 가장 재미있는 제품”이라고 분석했다.

글로벌 IT전문매체 테크레이더는 “LG 윙은 미디어 시청을 하면서 웹서핑을 등의 멀티태스킹에 최적화된 제품”이라고 평가했다.

또, IT매체 폰아레나는 “LG 윙은 단단한 설계로 스위블 동작이 매우 견고하게 움직인다”며 “슬라이딩 동작을 지속해도 스위블 되는 스크린은 조금도 흔들림이 없다”고 내구성을 호평했다.

LG전자는 ‘LG 윙’을 15일 미국 출시를 시작으로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호주 등 글로벌 시장에 순차 출시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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