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오늘(15일)부터 ‘무조건 쿠폰’ 지급…신규 카테고리 론칭 이벤트 실시
에이블리, 오늘(15일)부터 ‘무조건 쿠폰’ 지급…신규 카테고리 론칭 이벤트 실시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0.10.1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럽마켓 모음앱인 에이블리가 진행하는 ‘무조건쿠폰’ 이벤트가 대중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이블리는 새로운 카테고리인 ‘핸드메이드’와 ‘홈데코’ 론칭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자체적인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무조건 쿠폰 이벤트는 참여자 전원이 1만원과 3천원 쿠폰 중 1개를 랜덤으로 지급받을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꽝’ 없이 누구나 지급받을 수 있고,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등의 조건이 없어 1원만 구매해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다소 파격적이라는 평이다.

행사는 10월 15일 목요일부터 10월 21일 수요일까지 총 7일에 걸쳐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제공된 쿠폰은 10월 26일 월요일까지 핸드메이드와 홈데코 카테고리 내에서 상품 구매할 시 사용 가능하다.

한편 이벤트 소식을 알린 에이블리는 2018년 3월 서비스 출시 이후 2년 반만에 다운로드 수 1,500만 누적 거래액 3,000억을 돌파하며 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패션 전체 부문 중 2020년 상반기 '월간 사용자 수 1위'를 차지하며 패션 이커머스 리딩 기업으로 주목 받고 있다. 

에이블리 강석훈 대표는 “핸드메이드와 홈데코를 시작으로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장해 나가면서, 고객의 취향을 가장 잘 이해하고 추천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으로 도약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에이블리가 실시하는 무조건쿠폰 이벤트 참여 방법은 에이블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