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테크놀로지스, VM웨어 환경 위한 클라우드 구축 오퍼링 출시
델테크놀로지스, VM웨어 환경 위한 클라우드 구축 오퍼링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10.13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토리지 통합 강화하고, 데이터 보호 솔루션 업데이트
델테크놀로지스 로고
델테크놀로지스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한국델테크놀로지스(대표 김경진)는 VM웨어 환경을 위한 스토리지 통합을 강화하고,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업데이트하는 한편 클라우드 오퍼링을 추가했다고 13일 밝혔다. 

델테크놀로지스와 VM웨어는 보다 민첩하고 현대화된 인프라를 필요로 하는 기업들을 위해 통합 오퍼링을 확대함으로써 엣지, 코어 데이터센터,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등 애플리케이션의 위치에 관계없이 전통적인 애플리케이션과 모던 애플리케이션을 모두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VM웨어 환경에서 전통적인 애플리케이션과 모던 애플리케이션을 함께 운영하는 고객들이 간편하게 스토리지 사용을 효율화하고, 클라우드 접근성을 향상시키도록 고안됐다. 

델테크놀로지스는 최신 VM웨어 환경의 데이터 보호를 위해 델 EMC 파워프로텍트 데이터 매니저에 고급 관리 기능 및 백업 기능을 추가했다.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업체(CSP)들은 더욱 긴밀하게 통합된 VM웨어 클라우드 디렉터와 델 테크놀로지스 클라우드 플랫폼(DTCP)을 이용해 클라우드 환경을 쉽고 빠르게 구축하고 확장할 수 있게 됐다. 이번 통합은 특히 멀티 테넌트 클라우드 환경의 프로비저닝 및 관리 시간을 단축시키고, 몇 분 이내에 가상 데이터센터 생성한 후 즉각적으로 모든 곳에 배포할 수 있기 때문에 획기적인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한국델테크놀로지스 김경진 총괄사장은 “델테크놀로지스와 VM웨어는 고객이 전통적인 애플리케이션과 모던 애플리케이션을 기존의 데이터센터 혹은 엣지나 클라우드 등 어디에서 운영하든 관계없이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