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유튜브 채널 활용 전략 스마트폰 'LG 윙' 마케팅 나서
LG전자, 유튜브 채널 활용 전략 스마트폰 'LG 윙' 마케팅 나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0.10.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엠 정규 1집 뮤직비디오에 LG 윙 등장
One (Monster & Infinity) 뮤직비디오 캡처 화면
One (Monster & Infinity) 뮤직비디오 캡처 화면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전자가 유튜브 채널을 활용해 전략 스마트폰 LG 윙(LG Wing) 마케팅에 나섰다. MZ세대 유튜브 이용자 증가 트렌드를 반영한 전략이다.

지난달 25일에 공개된 슈퍼엠의 정규 1집 타이틀곡 ‘One(Monster & Infinity)’ 뮤직비디오에 LG전자 전략 스마트폰 LG 윙이 등장한다. 해당 영상은 공개 후 현재까지 160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뮤직비디오 영상 초반 슈퍼엠 멤버 태용이 LG 윙의 스위블 모드를 활용해 지도를 확인한다. 영상 후반에는 태민이 LG 윙을 통해 의문의 심벌을 제시하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한다.

LG전자 신재혁 모바일마케팅담당은 “LG 윙은 기존 스마트폰의 익숙함에 스위블 모드라는 세상에 없던 사용자 경험을 더한 제품이다”라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LG 윙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