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플래시블레이드', AWS 아웃포스트 레디 자격 획득
퓨어스토리지 '플래시블레이드', AWS 아웃포스트 레디 자격 획득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10.12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어스토리지 플래시블레이드
퓨어스토리지 플래시블레이드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퓨어스토리지(지사장 배성호)는 자사의 플래시블레이드(FlashBlade)가 AWS 서비스 레디 프로그램의 일부인 AWS 아웃포스트 레디 자격을 획득했다고 12일 발표했다.

완벽한 검증 및 지원을 제공하는 AWS 아웃포스트를 위한 플래시블레이드는 올플래시 성능, 클라우드 확장성 및 운영 간소성을 갖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으로 현대적인 애플리케이션을 가속화하고 IT 사일로를 제거한다.

플래시블레이드와 AWS 아웃포스트의 검증된 통합환경은 AWS 고객이 AWS의 다양한 서비스, API 및 툴을 기업의 자체 데이터센터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하며, 아마존 S3(Amazon Simple Storage Service) 기능을 초고속 파일 및 초고속 오브젝트 스토리지 서비스와 통합하여 단일 플랫폼으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빠른 응답속도와 고성능이 필요한 오브젝트 및 파일 기반의 애플리케이션과 컨테이너 환경에서의 서비스 성능 개선 및 유연한 확장성을 기대할 수 있으며, 이와 함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통합된 운영 및 관리가 가능하다.

해당 솔루션은 데이터 주권, 컴플라이언스 및 로컬 프로세싱 요건을 충족시키며 실시간 응답과 대량의 데이터 처리가 필요한 인공지능(AI), 현대적인 데이터 분석, 데브옵스, 초고속 복구 환경 및 차세대 애플리케이션 등에 활용 가능하다.

퓨어스토리지 플래시블레이드 부문 총괄 VP 맷 버는 “퓨어스토리지는 새롭게 부상하는 애플리케이션의 요구에 대응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의 우선사항들을 지원하는 혁신과 파트너십을 제공하기 위해 다하고 있다”며 “AWS 아웃포스트 레디 프로그램의 일원으로 플래시블레이드와 AWS의 기반인 유연성과 민첩성을 제공하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