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짱죽, 이유식 카페 안성점 신규 오픈…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짱죽, 이유식 카페 안성점 신규 오픈…이벤트 진행
  • 차병영 기자
  • 승인 2020.10.12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짱죽이 10월 신규 이유식 카페 짱죽 안성점(스타필드 안성점 토이킹덤 내 위치)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짱죽 안성점은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짱죽 안성점은 인근에 유치원, 초등학교, 도서관, 어린이 공원 등 아이들과 학부모가 밀집한 거주 지역에 자리 잡았다. 덕분에 아이를 동반한 부모 고객들에게 접근성이 높은 편이며,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오픈 기념 이벤트로 음료 메뉴 파격 할인도 제공한다. 먼저 짱죽 안성점에서 판매하는 유기농 아메리카노, 현미톡톡쌀눈식혜 등 메뉴 2종을 50% 할인하며, Real fruit 주스 20% 할인, Real fruit 키즈 음료 주문 시 도넛 증정도 진행한다. 

이유식 및 제품 구매 시 푸짐한 증정 혜택도 준비했다. 짱죽 이유식 5팩을 구매하면 1팩을 추가 증정하며, 10팩 구매 시 추가 이유식 2팩과 현미톡톡쌀눈식혜도 받을 수 있다. 또 유기농 쌀과자 헬로퍼프짱 5개 구매 시에는 1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순한 모과배도라지즙과 현미톡톡쌀눈식혜는 2박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로 1박스를 증정하고, 본품과 사은품을 혼합 선택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여기에 100% 당첨 가능한 SNS 이벤트와 영수증 이벤트도 열린다. 짱죽에서 이유식 제품을 구매한 후 구매 제품과 매장 사진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SNS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재방문 이벤트는 7천 원 이상 구매 고객의 영수증에 이벤트 도장을 찍어, 재방문 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SNS와 재방문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유기농 아메리카노 1잔, 유기농 쌀과자 1봉, 수제 식혜 1잔 중 선택하는 한 가지를 무료로 증정한다. 필수 해시태그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짱죽 안성점 매장 및 SNS 계정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며, 이벤트 선물은 11월 15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한편, 짱죽은 집에서 사용하기 어려운 다양한 식재료를 사용해, 냉장 이유식 143종, 실온 이유식 53종, 아기 반찬 등을 선보였다. 초기 미음 단계부터 아기 밥 완료기 단계까지 이유식의 입자 크기와 재료를 세심하게 구성해, 총 6단계 구성으로 제공하고 있다. 1팩 최대 200g 용량으로 가성비도 뛰어나며, 아이들이 다양한 식감과 맛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돕는다.

아이들이 먹는 제품인 만큼, 식약처의 HACCP 인증을 바탕으로 식재료를 까다롭게 검수하고 있다. 또 자체 식품안전 관리 시스템뿐만 아니라, 외부 전문 기관과 함께 2중으로 관리하며 안전한 제품을 생산 중이다. 

국내 이유식 택배 배달 1호 ‘짱죽' 관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