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코리아, 아이엔소프트와 리셀러 계약 체결
컴볼트코리아, 아이엔소프트와 리셀러 계약 체결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0.10.12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지능형 데이터 보호 및 관리 시장 공략 강화
컴볼트코리아는 아이엔소프트와 공식 유통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컴볼트코리아는 아이엔소프트와 공식 유통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컴볼트코리아(지사장 오진욱)는 아이엔소프트(대표 황광익)와 공식 유통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국내 지능형 데이터 보호 및 관리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아이엔소프트는 컴볼트의 한국 공식 유통사다. VM웨어, AWS, IBM, 엔비디아 등 글로벌 기업과 파트너십을 맺어 가상화, 클라우드 등 다양한 IT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컴볼트는 이번 파트너 계약을 통해 아이엔소프트의 광범위한 유통망 및 전문 기술 영업 인력을 바탕으로 대기업 및 중소기업은 물론, 공공, 금융 등 주요 산업 분야의 고객 비즈니스를 강화하고, 고객 발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아이엔소프트는 업계에서 20년 가까이 고객의 환경에 최적화된 IT 서비스를 제공해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지원해온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컴볼트의 혁신적인 통합 데이터 보호 및 관리 솔루션인 ‘컴볼트 컴플리트 백업&복구’의 국내 유통을 담당할 예정이다. 또, 컴볼트 전담 영업, 기술 지원 팀을 구성하여 고객 지원에도 적극 나선다.

컴볼트코리아는 아이엔소프트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국내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판매 활동을 공동으로 전개하는 등 시장 확대를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오진욱 컴볼트코리아 지사장은 “최근 기업의 클라우드 도입이 확대되면서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환경 전반을 지원하는 백업 및 복구 솔루션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컴볼트는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춰 IT 유통 분야에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갖고 있는 아이엔소프트와 파트너십을 맺어 고객의 최대 과제인 효과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데이터 보호 및 관리를 해결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황광익 아이엔소프트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통합 데이터 보호 및 관리를 원하는 고객에게 컴볼트의 업계 선도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다양한 클라우드 산업 영역에 클라우드 시스템을 적용하며 축적한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사의 환경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해온 아이엔소프트는 컴볼트의 공고한 파트너로서 함께 시장 공략에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