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S e-theme(보부상 e-테마), 워드프레스 쇼핑몰 제작 솔루션 새 패러다임 열어
BBS e-theme(보부상 e-테마), 워드프레스 쇼핑몰 제작 솔루션 새 패러다임 열어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7.21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한국형 워드프레스 테마 제작사 BBS e-theme(보부상 e-테마)는 21일 워드프레스 쇼핑몰 테마 ‘Blogshop(블로그샵)’을 출시했다.

그 동안 국내에서 쇼핑몰을 제작하기 위해서는 임대형 쇼핑몰 솔루션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대부분이었다. 그러나 임대형 쇼핑몰 솔루션의 경우, 소스 수정이 불가능하고 반응형 웹을 지원하지 않아 쇼핑몰의 개성을 중요시하고, 모바일 쇼핑이 증가하고 있는 현재 트랜드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었다.

이에 BBS e-theme(보부상 e-테마)에서 다양한 운영 방식을 지원하는 독립형 워드프레스 쇼핑몰 제작 테마 ‘Blogshop(블로그샵)’를 출시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블로그와 쇼핑몰의 장점을 결합한 워드프레스 쇼핑몰 테마 ‘Blogshop(블로그샵)’은 블로그와 쇼핑몰이 혼합된 형태 또는 블로그, 쇼핑몰 단독으로도 제작/운영이 가능하다. 또한, 상품별 SEO 기능은 물론, 네이버 지식쇼핑 입점 고객을 위한 상품정보 연동서비스를 제공하여 쇼핑몰 운영, 홍보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최상철 BBS e-theme(보부상 e-테마) 전무는 “기존 타사의 임대형 쇼핑몰 서비스의 경우, 반응형 웹을 지원하지 않아 별도의 모바일 사이트 연동이 필요하고, 획일적인 디자인의 솔루션으로 이미지 컨셉이 중요한 쇼핑몰의 개성을 나타내는데 한계가 있었다’며 “워드프레스의 자유로운 소스수정과 반응형 웹 지원, 쇼핑몰 운영목적에 맞는 다양한 운영방식을 제공하는 워드프레스 ‘Blogshop (블로그샵)’ 테마가 워드프레스 쇼핑몰 제작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추가로 8월 진행되는 “Blogshop(블로그샵)” 테마 1차 패치에는 이니시스,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등 모바일 결제기능 강화를 위한 다양한 결제시스템이 연동될 예정이다.

BBS e-theme(보부상 e-테마)에서 제공하는 워드프레스 테마, 플러그인은 BBS e-theme 홈페이지에서(www.bbsethe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