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퓨어//액셀러레이트 디지털 코리아’ 15일 개최
퓨어스토리지, ‘퓨어//액셀러레이트 디지털 코리아’ 15일 개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0.10.08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어스토리지는 15일 ‘퓨어//액셀러레이트 디지털 코리아’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퓨어스토리지는 15일 ‘퓨어//액셀러레이트 디지털 코리아’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퓨어스토리지(지사장 배성호)가 15일 온라인으로 ‘퓨어//액셀러레이트 디지털 코리아’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퓨어스토리지는 이번 행사를 통해 기업의 IT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현대적 데이터 경험에 대해 소개하고 다양한 워크로드, 인고지능(AI), 딥러닝,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데이터센터를 혁신할 수 있는 다양한 기술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퓨어//액셀러레이트는 매년 퓨어스토리지의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기업의 비즈니스 성공 가능성을 극대화하는 전략과 최첨단 데이터 솔루션을 소개하는 기술 컨퍼런스다. 올해 행사에서는 앤드류 소티로풀로스 퓨어스토리지 아시아 담당 VP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퓨어스토리지 기술 분야 전문가들이 업계를 선도하는 혁신적인 인프라스트럭처를 통해 데이터의 가능성을 극대화하고 기업의 성장을 견인하는 효과적인 전략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퓨어스토리지코리아 배성호 지사장은 "코로나19와 같이 예상치 못했던 어려운 상황과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등 새로운 환경이 도래하며 유연성, 민첩성 및 복원성을 갖춘 데이터 인프라스트럭처의 중요성이 증가하고 있다”며 “퓨어스토리지만의 인사이트를 통해 미래의 변혁을 이끌어 나가고자 하는 기업들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