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입 평생직업 인테리어 슈퍼바이저 기술 창업
고수입 평생직업 인테리어 슈퍼바이저 기술 창업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7.21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매년 인테리어, 리모델링의 수요는 급부상하고 있다. 평생직장의 개념이 사라진 지금 점포창업은 매년 늘어나고 있으며 집이 노후됨에 따라 리모델링도 항상 늘고 있다.

가까운 예로 이전에 알고 있던 점포가 금새 바뀌어 있고, 수시로 인테리어공사 중인 점포들을 볼 수 있기도 하다.

그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많은 인테리어 교육관련 기관들이 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이 인테리어설계나 디자인, 시공일반 등 각 파트에 관한 것들이다. 허나 실로 이러한 이론 교육들은 막상 실무에 적용하기엔 오랜 시간이 걸린다.

그러나 소담ISE(www.sodamise.co.kr)에서 말하는 교육은 특별하다. 인테리어업체가 아닌 인테리어 슈퍼바이저로서의 계약에서부터 견적, 설계, 시공, 세무, 광고, 관련 법규 등 실무에 쓰이는 핵심사항을 1:1 전담교육으로 전수한다.

인테리어를 하려는 고객으로부터 의뢰가 오게 하는 방법, 고객과 미팅하는 방법, 견적을 내는 방법, 계약을 하는 방법, 시공을 하는 방법들을 직접 보여주며 교육해준다. 경우에 따라 교육과 동시에 현장에 배치되어 수입을 올리면서 교육을 받기도 한다.

교육수료라는 의미도 없다. 슈퍼바이저의 요청이 있을때 언제든 방문하여 점검과 교육을 해준다. 이렇게 교육하는 것이 피교육자, 인테리어 슈퍼바이저의 입장에서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기술과 노하우를 습득하여 수입을 올리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또한 본사에서 영업과 오더를 무료로 지원하고, 공동사무실을 저렴하게 제공하여 인테리어사업에 부담이 될 수 있는 운영비를 절감시키는 것도 성공 창업에 큰 보탬이 된다.

실제로 소담ISE를 통해 인테리어 슈퍼바이저로 활동하고 있는 이들의 월 순수입은 적게는 500만원에서 많게는 1,000만원을 훌쩍 넘는다.

소담ISE에서는 수 십년간의 기술과 노하우로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정립하였고, 정년이 없는 기술창업, 소자본창업, 평생사업, 인테리어 슈퍼바이저를 원하는 이들을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