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메탈릭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 발표
컴볼트, '메탈릭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 발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0.10.07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및 SaaS 데이터 보호 지원
컴볼트 로고
컴볼트 로고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컴볼트(지사장 오진욱)는 간편한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및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데이터 보호를 지원하는 ‘메탈릭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Metallic Cloud Storage Service)’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메탈릭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는 ‘컴볼트 백업&복구’ 소프트웨어와 ‘하이퍼스케일 엑스’ 어플라이언스에 완벽히 통합되는 클라우드 스토리지로서, 컴볼트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기술의 결합으로 보안과 확장성을 제공하며, 관리자 대시보드인 ‘컴볼트 커맨드 센터’를 통해 한눈에 볼 수 있는 간소화된 데이터 관리를 지원한다.

이번에 출시한 컴볼트의 새로운 매니지드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는 IT 관리자가 단 몇번의 클릭만으로 간편하게 클라우드를 백업 대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컴볼트 고객은 ‘메탈릭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를 통해 별도의 교육 없이 클라우드 스토리지 도입 및 관리를 위한 간편한 해결책을 확보할 수 있다. 

마노지 나이르 컴볼트 본사 총괄은 “클라우드 도입의 필요성은 날이 갈수록 커지고 있으며, 주요 또는 이차 백업 대상으로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대한 간편한 액세스를 통해 고객의 원활한 클라우드 전환 및 에어갭 클라우드 사본을 통한 랜섬웨어 보호를 지원한다”며, “컴볼트 컴플리트 소프트웨어 및 하이퍼스케일 엑스에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기반 메탈릭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를 도입할 경우 단일 인터페이스를 통해 클라우드 스토리지 도입을 획기적으로 간소화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위험 감소 및 비용 절감, 클라우드 내외부의 데이터 관리 및 보호 기능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