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아이, ‘맨디언트 어드밴티지 위협 인텔리전스’ 솔루션 발표
파이어아이, ‘맨디언트 어드밴티지 위협 인텔리전스’ 솔루션 발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10.07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맨디언트 어드밴티지 위협 인텔리전스 대시보드
맨디언트 어드밴티지 위협 인텔리전스 대시보드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파이어아이가 ‘맨디언트 어드밴티지: 위협 인텔리전스(Mandiant Advantage: Threat Intelligence)’를 발표했다.

이는 맨디언트 솔루션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Saas 기반 솔루션으로 보안의 최전선에서 얻은 사이버 사고 대응 데이터와 위협 인텔리전스를 결합시켜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운영 플랫폼을 제공한다.

맨디언트 위협 인텔리전스는 새롭게 선보이는 SaaS 기반 맨디언트 어드밴티지 플랫폼을 통해 조직에게 위협이 발생하자마자 정보를 제공한다. 향후 맨디언트 솔루션에 맨디언트 어드밴티지 SaaS 제품군을 추가해 컨트롤 에그노스틱, 침해 대응, 공격자 데이터, 운영 및 머신 인텔리전스 데이터 등 맨디언트가 최전선에서 얻은 인텔리전스를 제공함으로써 전세계 보안팀을 자동화하고 강화할 계획이다.

맨디언트는 300명 이상의 인텔리전스 분석가 및 연구원으로 구성되어 지난 2019년에 보안 침해에 20만 시간이 넘게 대응을 했고, 보안 업계 어느 기업보다도 공격자와 최신 위협에 대해 잘 알고 있다. 보안 담당자는 맨디언트 어드밴티지: 위협 인텔리전스를 통해 맨디언트가 보유하고 있는 인사이트 정보를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맨디언트가 다양한 환경에서 발생하는 최전선에 서의 공격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므로, 기업은 우선시해야 할 위협 및 보안 사항에 대한 우선순위를 쉽게 결정할 수 있게 된다.

파이어아이 맨디언트 인텔리전스 부사장 산드라 조이스는 “파이어아이는 공격자가 어떤 기술을 사용하든, 공격을 발견하는 대로 확인 및 접근할 수 있는 인텔리전스를 제공한다. 모든 고객은 각자 보유한 예산과 니즈에 맞춰 맨디언트가 지닌 깊고 폭넓은 위협 인텔리전스에 신속하게 접근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