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페인트샵 프로 2020 포 알툴즈’ 선보여
이스트소프트, ‘페인트샵 프로 2020 포 알툴즈’ 선보여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10.06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편집 기능부터 그래픽 디자인 등 고급 기능까지 지원
이스트소프트는 사진 편집 전문 프로그램 ‘페인트샵 프로 2020 포 알툴즈’를 선보였다.
이스트소프트는 사진 편집 전문 프로그램 ‘페인트샵 프로 2020 포 알툴즈’를 선보였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이스트소프트(대표 정상원)는 사진 편집 전문 프로그램 ‘페인트샵 프로 2020 포 알툴즈(PaintShop Pro 2020 for ALTools)’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페인트샵 프로 포 알툴즈는 PC용 유틸리티 SW 패키지 ‘알툴즈’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제품으로,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쉽게 사용 가능한 사진 편집 기능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글로벌 미디어 소프트웨어 업체 코렐의 ‘페인트샵 프로 2020’을 코브랜딩해 한글화한 제품으로, 이번 제품 출시로 알툴즈 이용자에게 더욱 다양한 효용을 제공할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페인트샵 프로 for 알툴즈는 간단한 사진 보정부터 편집, 그래픽 디자인, 사진, 이미지 파일 브라우징, 이미지 일괄 작업, HDR 또는 360º 사진 편집 등 고급 기능까지 갖췄다.

또한, 이 제품은 한글 메뉴와 3가지의 작업 공간 선택 기능을 지원하여 초보자도 쉽게 프로그램에 적응해 간편한 조작으로 고품질의 작품을 생성할 수 있다.

이스트소프트 SW사업본부장 조성민 이사는 “최근 SNS의 발달과 1인 미디어의 확산으로, 많은 사람들이 콘텐츠 생산에 관심을 가지면서 전문적인 디지털 편집 도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러한 이용자의 수요에 발맞추고 아울러 고가의 편집 툴이 필요하지 않은 일반 기업이나 공공기관 사용자를 위해, 조작이 간편하면서도 전문 편집까지 한 번에 가능한 올인원 이미지 편집 도구 ‘페인트샵 프로 포 알툴즈’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