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MX 애니웨어 3’ 휴대용 무선 마우스 출시
로지텍, ‘MX 애니웨어 3’ 휴대용 무선 마우스 출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0.10.05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 'MX 애니웨어 3'
로지텍 'MX 애니웨어 3'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로지텍(지사장 윤재영)이 휴대용 무선 마우스 ‘MX 애니웨어 3’와 ‘맥용 MX 애니웨어 3’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컴팩트한 크기와 휴대 용이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장소에서 자유롭게 일하는 스마트 오피스 시대에 적합한 제품이다. 다크필드 센서로 유리 및 대리석을 포함한 어떠한 표면에서도 사용이 가능해 사무실부터 집까지 다양한 공간에서 자유로운 작업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MX 시리즈 최초로 세련된 3가지 컬러(그래파이트, 페일그레이, 로즈핑크)를 제공하여 자신만의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것도 큰 특징이다.

휴대성이 강조된 모델임에도 MX 시리즈 답게 업무 편의성을 높여주는 다양한 고급 기능이 탑재됐다. 자석 자기장을 활용한 매그스피드 휠이 적용돼 단 1초 만에 1000 줄을 조용하고 빠르게 스크롤이 가능하다. 또한, 일반 스크롤 모드와 초고속 스크롤 모드를 자동으로 변경 가능한 스마트 스크롤이 지원되며, 휠 아래 버튼으로 전환도 가능하다.

MX 애니웨어 3는 USB-C 급속 충전을 지원하며, 완충 시 최대 70일, 1분 급속 충전으로 3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다. 무선 연결은 반경 10미터까지 사용 가능하며, 블루투스나 유니파잉 수신기를 통해 3가지 기기를 연결 후 버튼 한 번으로 손쉽게 전환하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MX 애니웨어 3는 윈도우, 맥OS, 아이패드 OS, 크롬OS, 리눅스까지 지원해 전문가들이 활용하는 거의 모든 디바이스에 호환된다. 맥용 MX 애니웨어 3는 맥과 아이패드 등 디자이너 및 크리에이터가 주로 사용하는 애플 디바이스에 최적화되었다. 

로지텍코리아 윤재영 지사장은 "MX 애니웨어 3는 공간 제약 없이 다양한 형태의 업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휴대용 무선 마우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