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 무선 이어폰 JBL TUNE225 고스트 에디션 선보여
하만, 무선 이어폰 JBL TUNE225 고스트 에디션 선보여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0.10.05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L TUNE225
JBL TUNE225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하만인터내셔널 새로운 완전 무선 이어폰 제품인 JBL TUNE225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JBL TUNE225는 고스트 블랙, 고스트 오렌지의 2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특히, 조약돌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충전 케이스는 한 손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주머니에 넣어도 부담이 없으며 여닫을 때마다 들리는 ‘딸깍’ 소리도 사용자의 재미를 더해준다. 무엇보다 투명한 소재를 사용한 충전 케이스 및 이어버드는 닫힌 상태에서도 제품 내부를 볼 수 있어 ‘눈으로 보는 기술’ 과 ‘유니크한 디자인’ 두 가지의 모티브에 충실하게 만들어져 특별한 감성을 제공한다. 

JBL TUNE225는 강렬한 디자인뿐 아니라, 전 세계 공연장과 라이브 무대에서 인정받은 JBL 퓨어 베이스 사운드를 제공하여 언제 어디서라도 생생한 현장감을 제공한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25시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 성능은 일상에서 충분한 사용 시간을 보장하며, 15분 충전만으로 1시간 사용 가능한 급속 충전 기능은 시간에 쫓기는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항상 이어폰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다양한 사용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적용된 듀얼 커넥트 기능은 한쪽 이어버드만 착용해도 음악을 듣거나 통화를 할 수 있고, 남은 한쪽은 충전을 할 수도 있어 사용자의 상황에 맞춰 작용할 수 있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