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라이트네트웍스, 싸이믈티비에 엣지 컴퓨팅 서비스 제공
라임라이트네트웍스, 싸이믈티비에 엣지 컴퓨팅 서비스 제공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0.10.05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임라이트네트웍스 로고
라임라이트네트웍스 로고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라임라이트네트웍스는 글로벌 OTT, OTA 및 IPTV 네트워크인 ‘싸이믈티비’가 전세계에 제공되고 있는 130개 이상의 라이브 온라인 채널에 콘텐츠를 원활히 전송하고자 라임라이트 엣지 컴퓨팅 서비스를 채택했다고 5일  밝혔다.

‘싸이믈티비’는 라임라이트와의 협력을 통해 주요 지역에서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하고, 고품질 시청 서비스를 보장할 수 있게 됐다. ‘싸이믈티비’는 OTA(Over-The-Air) 및 OTT(Over-The-Top) 방송과 같은 크로스-플랫폼 기술을 활용하여 TV, 스마트 TV, 태블릿, 컴퓨터, 휴대폰을 통해 전세계 사용자들에게 양질의 가족용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고 있다.

싸이믈티비의 CEO 스티븐 터너는 “라임라이트 엣지 컴퓨팅은 자사가 주요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우위를 점하고 대기업과 경쟁할 수 있는 무기를 제공한다며 “신생 기업으로 라임라이트 인프라를 기반으로 전세계 어디서나 방송 품질의 일관된 소비자 비디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라임라이트의 스티브 밀러 존스 엣지 전략 및 솔루션 아키텍처 총괄 부사장은 “싸이믈티비는 엣지 컴퓨팅이 고객 서비스와 비즈니스에 즉각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가장 잘 보여주는 사례이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