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m, 미래 자율성 구현하는 새로운 컴퓨팅 솔루션 발표
Arm, 미래 자율성 구현하는 새로운 컴퓨팅 솔루션 발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0.10.05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rm 로고
Arm 로고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Arm이 자율화된 미래를 실현할 새로운 컴퓨팅 솔루션을 발표했다.

이는 안전성 역량을 기반으로 차량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 전반에서 자율적인 의사결정을 가속화한다. Arm이 새롭게 선보인 IP 제품군인 Arm 코어텍스-A78AE CPU, Arm 말리-G78AE GPU, 그리고 Arm 말리-C71AE ISP은 소프트웨어, 도구 및 시스템 IP와 함께 통합적으로 작동하도록 만들어져, 반도체 공급업체와 OEM이 자율 워크로드를 설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제품군은 스마트 공정의 인텔리전스 및 설정성을 강화하는 것부터 차량의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및 디지털 콕핏 애플리케이션을 향상시키는 것에 이르는 광범위한 분야에 활용될 예정이다.

Arm의 오토모티브 및 IoT 사업부 부사장인 쳇 바블라는 “자율성은 우리 삶의 모든 측면을 개선할 수 있는 잠재력을 지니고 있지만, 반드시 안전성과 보안성이 보장된 컴퓨팅을 기반으로 구축되어야 한다”며, “자율적인 의사결정이 점점 널리 활용됨에 따라, Arm은 확장성이 높고 전력 효율적인 컴퓨팅을 제공하면서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유한 기술 제품군을 설계했다. 이는 오토모티브를 비롯한 산업 전반에 열려 있는 기회에 자율적인 의사결정이 구현될 수 있도록 한다”고 말했다"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