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 HSK 시험 단기 합격 위한 ‘점수 보장반’ 온·오프라인 개설
해커스어학원, HSK 시험 단기 합격 위한 ‘점수 보장반’ 온·오프라인 개설
  • 차병영 기자
  • 승인 2020.09.29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시장 확대로 국내 기업 등의 중국 진출이 많아지면서, 중국어 자격증인 HSK 보유자를 우대하는 기업들이 늘고 있다. 이에, 취업 준비생들은 토익과 함께 중국어 스펙을 쌓고자 HSK 지정 고사장인 해커스어학원을 찾고 있다. 

이에 해커스어학원이 HSK 시험에 빠르게 합격할 수 있는 ‘점수 보장반’ 강의를 온·오프라인 개설해 화제다. 해커스는 중국어 인강 및 교재, 중국어학원으로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전문 교육기관이다.

중국어 학원 1위 해커스어학원의 ‘점수 보장반’은 20일 완성 커리큘럼으로 진행되며, HSK 단기 합격에 최적화된 강의로 중국어 학습자들 사이에서 꾸준히 좋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가 HSK 특별 고사장으로 지정되면서 수강생들은 익숙한 환경에서 시험에 응시할 수 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이와 함께 해당 수강생 전원에게는 HSK 시험 응시료를 100% 지원(*지정된 일자 HSK PBT 시험 한정)해주며, 목표 점수 미달성 시, 무료 재수강 혜택(*미션 달성+성적표 제출 필수)을 제공해 부담 없이 학습할 수 있도록 한다. 무엇보다, 수강생들은 중국어 실력 향상을 위해 해커스 HSK 전문가가 직접 제작한 실전 모의고사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해커스어학원의 중국어 강의는 영역별 전문화된 스타 강사진이 진행한다. 먼저, HSK 4급 전문가 오민경 강사는 HSK 시험 대비 문법 및 어휘 베이스를 쌓는 필수 강좌를 제공하며, 매월 HSK 시험 최신 출제 경향도 분석하여 제공한다. 또한, 무료 어휘 스터디를 통해 중국어 기초 레벨 수강생들의 중국어 어휘 실력 향상을 적극 지원하며 중국어를 독학으로 학습하는 수험생을 위해 1:1 과제 첨삭 및 피드백도 진행한다. 다음으로, HSK 5급 전문가인 김동한 강사는 최신 중국어 시험 빈출 유형을 정리한 자료와 합격 공식 자료를 제공하며, HSK 듣기 영역 대비 학습 방법도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김동한 강사와 함께 원어민 조교가 직접 수업에 참석하여 즉각적인 피드백을 제공하고, 1:1 작문 첨삭까지 진행하고 있어 수강생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HSK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집에서도 어학원 강의 그대로 수강할 수 있고, 안전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온라인 클래스’를 제공한다. 해당 강의는 일반적인 인터넷 강의와 다르게 오프라인 강의 수강생과 동일한 학습 스케줄로 진행되며, 정해진 시간에 강의를 들을 수 있고 지각/결석한 강의는 수강할 수 없다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해커스어학원의 ‘점수 보장반’ 온라인 클래스 수강생들은 현장 강의 수강생과 동일한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반별 게시판을 통해 스타 강사진의 핸드아웃 자료를 받을 수 있고, 원어민 조교의 1:1 작문 첨삭관리, 스타 강사가 직접 녹음한 음원 파일 등 고퀄리티 학습 자료를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수강생들은 자연스럽게 중국어를 암기하는 것은 물론, 자주 틀리는 중국어 표현 및 어법을 확인할 수 있어 실수를 줄이고 중국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 온라인 클래스 수강생들에게는 스타 강사진의 부교재 및 배송비 0원 혜택을 제공해 학습에 필요한 교재를 집에서 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참고로, 해커스어학원의 HSK 점수보장반 온라인 클래스 강좌는 내달 5일(월) 개강할 예정이며, 수강료 최대 15% 지원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서울 중국어학원, HSK 학원으로 유명한 해커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020 HSK 시험 일정, HSK 접수, HSK 점수, HSK 개편, HSK 시험센터 등에 대한 정보와 중국어 말하기 시험인 TSC 시험 일정, TSC 접수 등에 관한 정보를 제공한다. 해커스어학원은 중국어 수업, 온라인 중국어 강의뿐만 아니라, 토익(TOEIC), 토스(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등 다양한 어학 강의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중국어는 주간동아 선정 2019 한국 브랜드 만족지수 교육(중국어인강)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