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추석 연휴 맞아 ‘나를’ㆍ‘게임박스’ 이벤트 진행
KT, 추석 연휴 맞아 ‘나를’ㆍ‘게임박스’ 이벤트 진행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0.09.29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모델들이 추석 연휴 동안 ‘게임박스’에 3일 이상 접속해서 출석체크 도장을 찍으면 약 500명에게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하는 게임박스 출석체크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KT(대표 구현모)가 추석 연휴를 맞아 ‘나를’ 영상통화를 활용한 비대면 안부인사 이벤트 및 ‘게임박스’ 로그인만 해도 상품을 증정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나를’은 3D아바타, AR이모티커를 활용한 영상통화 앱으로 통신사에 관계 없이 최대 8명까지 그룹 영상통화가 가능한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다. 통화 중 사진이나 파일전송이 가능하고, 유튜브 함께 보기, 그림퀴즈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가족, 지인과 안부를 묻거나 업무용 화상회의 등에 많이 활용되면서 이용량이 코로나 이전 대비 약 3배 이상 증가했다. 

KT는 추석 명절을 맞아 AR스티커, 마스크 등 추석 테마 콘텐츠를 추가했다. 송편먹는 토끼, 달토끼, 보름달 이모티커 등이다. 코로나로 함께 하지 못하는 가족들이 차례상 등의 배경을 두고 영상통화를 할 수 있도록 ‘배경’ 기능도 새롭게 추가했다. 또한, 인기 캐릭터 ‘몰랑이’를 활용한 ‘당근몰랑이’, ‘몰랑고양이’ 등을 포함 총 15종의 콘텐츠를 추가했다.
 
KT는 추석 연휴 사회적 거리두기로 만나지 못하는 가족, 친구, 지인들과 영상통화로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비대면 안부 인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KT 5G/기가 사업본부장 이성환 상무는 "KT는 코로나로 지친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추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