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웨딩박람회 10월 10~11일까지 호텔인터불고 엑스코 개최
대구웨딩박람회 10월 10~11일까지 호텔인터불고 엑스코 개최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0.09.28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MBC웨딩박람회가 10월 10일(토)부터 10월 11일(일)까지 호텔인터불고 엑스코 개최된다. 

고객 후기 좋은 인기 제휴 업체들로 전시되는 대구MBC웨딩박람회는 대구·경북 예비 부부를 위한 풍성한 사은품과 볼거리, 파격적인 할인 혜택이 준비된다. 

웨딩드레스, 웨딩스튜디오는 많은 업체가 참가하는 가운데 특별전으로 진행된다. 또한 웨딩홀의 경우 대구·경북 지역의 웨딩홀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웨딩홀 무료 섭외, 현금 10만원 추가지원, 웨딩홀 투어 무료시식권 증정, 폐백 음식 무료지원 등의 혜택이 준비된다. 

스드메는 꼭 필요한 구성만 모아 선보이며, 스드메 계약 시에는 코스메틱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원판 촬영을 합리적인 금액에 이용할 수 있는 기분 좋은 가격 싹쓰리 딜과, 대구웨딩홀 싹쓰리전이 진행된다.

대구웨딩홀 싹쓰리전은 2020년 잔여 타임 ALL 서비스, 부대사용료/예도/수모S.V, 식대 -1,000원 할인, 계약금 지원까지 역대급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예물계약 특전과 한복 계약 특전 등 예비부부를 위한 다양한 혜택이 준비된다. 

대구웨딩박람회 관계자는 "기본적으로 박람회장에 방문만 해도 신랑 정장 양말과 신부 속바지, 웨딩 다이어리가 100% 선물로 증정되는 등  예비 부부를 위한 다양한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대구MBC웨딩박람회는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적극적으로 감염예방 활동에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대구MBC웨딩박람회는 사전참가 신청 시 무료입장 가능하며, 사전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