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C, PAC 레이더 AR 플랫폼 평가에서 2년 연속 최고점 획득
PTC, PAC 레이더 AR 플랫폼 평가에서 2년 연속 최고점 획득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9.28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TC는 PAC레이더 AR 플랫폼 평가에서 2년 연속 최고점을 획득했다.
PTC는 PAC레이더 AR 플랫폼 평가에서 2년 연속 최고점을 획득했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PTC(한국지사장 박혜경)는 자사의 증강현실(AR) 솔루션 뷰포리아가 PAC레이더 공급업체 분석에서 2년 연속 최고점을 획득했다고 28일 밝혔다.

테크놀로지그룹이 발표한 ‘산업 시장을 위한 개방형 디지털 플랫폼: 커넥티드 근로자를 위한 AR 플랫폼’ 보고서에서 PTC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역량’과 ‘시장 경쟁력’ 2가지 분석 영역 전체에서 최고점을 얻었다. 

PAC 레이더 리포트는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공급업체들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와 시각적 위치를 제공한다. 각 공급업체의 전략, 개발 프로세스, 시장 입지를 비롯해 각 시장 영역에서의 성과와 고유 역량을 비교, 평가하는 방식이다. 증강현실 제품 평가가 포함된 카테고리인 커넥티드 근로자를 위한 개방형 디지털 플랫폼 리포트에서는 산업용 활용 사례, 디바이스 유연성, 하드웨어 호환성을 비롯해 PLM, IoT, ERP 등 다른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와의 통합, 포트폴리오 품질 등을 다각적으로 평가했다. 

마이크 캠벨 증강현실 제품 총괄 수석 부사장은 “PAC 레이더 분석에서 2년 연속 선도적인 산업용 엔터프라이즈 AR 공급 업체로 선정됐다. 커넥티드 근로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가치 사슬 내 주요 활용 사례를 지원하기 위해 동종 최고의 증강현실 솔루션 개발의 결실이라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